일상

[닭갈비집 리뷰][가든파이브/장지역/파크하비오] 쇼핑, 물놀이 후 가족 외식하기 좋은 '항아리 닭갈비 막국수' ; 아이들 있다면 강력 추천!!

합합합 2019. 9. 1. 22:20
오랜만에 쇼핑하러 가든파이브에 갔으나 아무옷도 사지 못했다.

밥은 먹어야 했기에 가든파이브내 음식점을 검색했으나 끌리는 곳이 없었던 관계로 범위를 조금 더 넓혀서 가든파이브 옆 파크하비오 지하에 위치한 '항아리 닭갈비 막국수'에 다녀왔다.

네이버 지도에 201동 지하에 있다는 식으로 위치가 표기되 있어서 입구를 찾기 위해 나는 201동을 한바퀴 도는 헛수고를 했는데, WATERKINGDOM&SPA 가는 곳을 통해 지하로 내려가면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식당촌으로 바로 갈 수 있었다.


닭갈비집은 식당촌에서 안으로 쭈~욱 들어간 안쪽에 위치해 있었다.


항아리 닭갈비 막국수는 춘천에 본점이 있어서 직영으로 운영하며 그곳에서 야채등을 가져온다고 했다.

항아리 닭갈비 메뉴는 기본 1인분에 1.3만원, 막국수 0.8만원, 볶음밥 1인분 0.2만원 이었다.
 

나는 기본 2인분에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다.
그리고 매운것을 잘 못먹는다고 할경우 양념을 별도로 해서 주셨다.

*어린이들을 위한 간장 닭갈비 (1인분 1만원) 도 별도로 파는 것 같으니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2인분만 먹었는데 배가불러서 볶음밥을 먹거나 이집 별미라는 막국수를 먹지는 못했다.

주변 식당들과 다르게 유독 항아리 닭갈비만 웨이팅이 있기에 이동네 맛집을 잘 찾아 온 것이라는 생각을 처음에 했었으나, 기대만큼 아주 맛있거나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었다.

하지만 가든파이브에서 쇼핑하거나, 워터파크&스파에서 놀고나서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에는 주변에 이곳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서 그런 것 같다. 아이를 위한 메뉴도 별도로 있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전반적으로 친절하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