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빵집/카페리뷰][사당/이수/방배] 건강한 먹거리가 생각날 때는 '솔라스 SOLARS' ; 맛있는 생과일 주스와 다양한 빵들

합합합 2019. 8. 26. 23:37
사당역에서 이수역 방향 큰길에서 안쪽으로 1~2블록 들어가면 골목 골목에서 다양한 카페들을 만날 수 있다.

당근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마카롱이 맛있는 카페 등 소개하고픈 카페가 많지만 오늘은 건강하고 맛있는 빵들을  맛볼 수 있는 솔라스 SOLARS를 소개하고자 한다.

솔라스는 Bread & Cake 가 주력이고 음료는 서브로 함께 파는 곳이다.

그래서 빵들이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편인데, 화학첨가물 없이 만들어서 몸에도 좋다고 한다.


가게 1층 카운터에서 그날 만든 다양한 빵들과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빵의 경우 마늘 바게트 4000원, 소세지 파이 3200원, 치즈케이크 3700원 등의 가격대이다.

음료의 경우 생과일 주스, 바닐라 라떼 4000원, 카푸치노 3800원 등의 가격대이며, tea종류도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에 갔을때 나는 마늘바게뜨, 딸기 생과일 주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마늘바게뜨는 처음 주문이라 조금 걱정되었지만, 조금 딱딱한거 빼면 짭짤하게 맛있었다.

딸기 생과일 주스도 새콤달콤하니 내취향이 었지만 불가피하게 조금 밖에 먹지 못했다ㅜ


솔라스는 2층으로 되어있다.
1층의 경우 빵만드는 공간 때문에 테이블이 한개뿐이고 계산하거나 구경등으로 이동하는 인원이 많아 앉기 민망할 수 있다.

2층은 의자도 편하고 자리도 넓찍 넓찍하게 배치되어 있다.


솔라스는 커다란 빵과 음료 주문해서 2층에서 토스/오픽 등 영어 시험 공부해도 좋고 밥먹기는 이르데 배가 고플때 와서 수다떨기도 괜찮은 카페이다.

사당/이수 카페 고민 중이라면 한번 쯤 가보길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