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SD카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 (오류코드1~6, 에러코드 201~203 등) ; 고객지원센터 1577-5159
지난주에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소개 했는데 다른분들의 경우 각종 오류 때문에 어려움을 겪으셔서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고객지원 사이트 안내 및 대표 오류들을 간략히 소개하려한다.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고객지원 사이트
상기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용자들이 가장 자주 겪는 오류들에 대한 해결 방법이 나와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1:1 상담을 남기기전 FAQ 부터 확인해보자.
■ 대표오류1.
-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코드 1~6 발생
- 원인 : 네트워크 방화벽이나 보안프로그램 등의 이유로 파일 다운로드가 차단되어 발생.
■ 대표오류2.
- 데이터 복사가 실패하였습니다.' 에러코드 201~203 발생
- 원인 : SD카드, SD카드 리더기, PC 보안설정 등 여러원인으로 발생.
■ 대표오류3.
-SD카드의 지도데이터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에러가 발생.
-원인 : 업데이트 후 차량의 시스템과 SD카드 안의 지도데이터 차이로 인해 발생.
■ 대표오류4.
-하드웨어 버전이 맞지 않습니다.’ 에러가 발생.
-원인 : 업데이트 파일을 다른 차종으로 잘못 다운로드 받았을 경우 발생.
■ 대표오류5.
- 삭제(포맷)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오류 팝업 발생.
-원인
1) SD카드 읽기나 쓰기가 안되어 발생.
2) SD카드 고장.
마지막으로 '서버에서 응답이 없거나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최근 작성한 아래의 글을 확인 바란다.
https://hockney123.tistory.com/83
본인이 겪고 있는 증상이 상기 대표오류에 해당될 경우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해결방법을 따라하면 될 것 같다.
만약 다른 문제를 겪고있다면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빠르게 조치 받자!